우리집 홈시어터 minicube X7+

2015년2월 NAS를 이용한 홈시어터 구성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미니큐브 X7+로 결정했습니다. 자그마한 Android 컴퓨터로써 디빅스플레이어입니다. 강력한 XBMC 호환 FULL-HD 1080P 지원하네요. 저는 Rock 아티스트의 공연실황 DVD를 많이 소장하고 있어서 보관이 문제가 되더라구요. 이참에 전부 리핑하여 NAS에 보관하여두고 원할 때 언제든지 볼려고 합니다.

1구성물 :  ​본체, 아답터, 리모컨, 설치설명서, PooQ 3개월 이용권, 그리고 HDMI 케이블을 서비스로 넣어 두었네요..

2본체 – 손바닥만한 크기의 안드로이드 PC – 앙증 맞습니다.

3TV아래 설치 모습왼쪽부터 시놀로지 NAS DS-215J, 미니큐브 X7+, 공유기, KT 셋탑박스, UPS시스템이 자리하고 있죠…소중한 자료를 날려먹지 않으려면 UPS는 필수죠.. 근데 저는 제일 저렴한 APC사의 BE-400-KR로 장만했습니다. 요즘은 정전이 되더라도 순간 정전이지 오래가지 않으니까요…

4설정에서 Wifi를 검색하여 연결하니,인터넷도 연결이 잘됩니다. 큰 TV화면을 통하여 유튜브도 볼 수 있습니다.

5DS Video, DS Photo+, Pooq TV앱도 설치해봤습니다.  언제든지 큰화면으로 여행사진, 손자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6네트워크를 검색하니 짜잔 저의 NAS가 검색이 되네요..이때가 제일 기분 좋습니다 ㅎㅎㅎ 다른 기능보다 저는 NAS와 XBMC를 많이 이용할 것 같습니다.

7산타나 공연실황을 실행해보니, 잘 나옵니다. 이로써 우리집 홈시어터 완성이제 오디오 시스템만 새롭게 설치하면 꿈의 홈시어터ㅎㅎ저렴한 가격에 홈시어터를 꾸미게 돼서 만족합니다..

댓글 남기기

당신의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