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장식장을 이용한 와인렉만들기

이글은 2010.08.09 본인(예언자) 다음카페의 와인만들기 카페에 포스팅했던 내용을 그대로 옮겨 포스팅합니다.

와인바에서 와인병을 약 80개 얻어왔습니다. 와인바에서는 와인병을 그냥 버린다네요.. 필요하신분은 와인바에 전화해 보시길..전에 사용하던 장식장이 유리도 깨지고 선반도 버리고 없어서 어떻게 처리하나 하고 생각하다가 와인렉을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와인렉은 공병을 넣을 예정입니다. 와인은 와인셀러에 보관하기로 …

와인바에서 가져온 와인병SAMSUNG DIGITAL CAMERA 사용하던 장식장 – 처음에 살때 꽤 비싸게 쌋습니다 – 유명한 메이커죠ㅋㅋㅋ

SAMSUNG DIGITAL CAMERA목재상에서 평판 6장 구입하여( 10 x 300 x 2,400, 1개 6,000원) 실내인테리어 목수한테 빌려온 톱으로 약 10센티 간격으로 1센티 틈을 만듭니다.

SAMSUNG DIGITAL CAMERA장식장의 높이와 너비를 정확하게 절단하여 전부 홈을 낸 모습

SAMSUNG DIGITAL CAMERA길이가 정확하니 못도 필요없이 그냥 조립만 하면 되더군요, 움직이지 말라고 본드등으로 나중에 마감하려 합니다.

SAMSUNG DIGITAL CAMERA완성된 와인렉입니다. 평판이 5장 들어갔습니다. 60병이 들어갑니다. 합계 금액 3만원으로 훌륭한 와인렉이 완성되었습니다.

SAMSUNG DIGITAL CAMERA어떻습니까 ? 전문가 솜씨 못지 않지요ㅎㅎㅎㅎㅎ

혹시 사용하지 않는 장식장이 있으면 활용하여 보세요..인테리어 목수용 톱은 공구상가등에 가면 빌려줍니다.이상.

댓글 남기기

당신의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