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시작하며

60년 넘게 살아오면서 변변한 기록이 없다 싶어 블로그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저의 주 관심사는 컴퓨터 프로그래밍(델파이)을 취미로 하고 있으므로 당연히 IT이야기, 우리의 자랑스러운 손주 성장일기인 손주바보,  그리고 신변잡기에 잡다한 이야기와  와인을 담아먹기 때문에 셀프 와인에 대한 이야기,해외여행기를 카테고리로 이야기를 쓸려고 합니다,  잘 쓰지 못하는 글이지만 한번씩 읽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평소에  Who Am I?, How to Live?, How to Die? 를 생각하며 살려고 합니다 , 그리고 Live Createvely & Die Gracefully (어떻게 하면 창조적인 삶을 살고 우아하게 생을 마감할 것인가? ( 나중에 포스트에서 다시 언급하겠습니다 )를 항상 생각하며 살아가려고 노력합니다. 또한 제가 좋아하는 브리티쉬 락의 거장 Oasis의 노래제목인  Don’t Look Back In Anger를 저의 좌우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뒤늦게 후회하고 화를 낸다고 무엇이 달라질까요? 항상 성실하게 살아가면 후회할 일은 많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블로그 헤더좌측에 Don’t Look Back In Anger 오른쪽 Live Createvely & Die Gracefully라는 문구를 넣어두었습니다.

snk

댓글 남기기

당신의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